가아끔 가는 코스트코는 고기사러 가요
옛날에는 코스트코 냉동삼겹살 자주 샀었는데 어느샌가 품질이 엄청 떨어지고 맛없어졌어요. 품질이 괜찮아졌나 싶어 최근에도 한번 구매해봤는데 고기같지도 않더라구요. 기름도 하나도 안나오고 마치 중국에서 만든 가짜 삼겹살 같았어요.
주로 사는 냉동삼겹살이 너무 이상해져서 냉동목살로 갈아탔거든요. (삼겹살 수육도 해봤는데 수육으로 먹으니까 괜찮기는 했어요) 냉동목살은 진짜 맛있어요. 삼겹살 저리가라임
우리집은 냉동고기가 대용량이고 저렴하니까 구매한다음 살짝 자연해동해서 다 썰어서 소분한다음에 냉장으로 몇날 며칠 먹거든요. 구워도 먹고 김치찜으로도먹고 수육으로도 먹고 김치찌개도 끓이고 많이 남으면 냉동실에 보관하기도 해요.
통냉동삼겹살이랑 통냉장삼겹살 아예 원산지가 다르기때문에 냉장으로 먹어보자고 했어요
이번에는 코스트코다닌지 20년만에 색다른 시도로 소고기랑 냉장삼겹살을 구매해봤답니다.
소고기는 미국산이라고 한번도 안사다가 이번에 한번 구매해봤어요.
(코스트코 쌀국수 곰탕면 별로에요 / 냉장고에 떨어지지 않는 커틀랜드 버터 / 커틀랜드 휴지도 좋아요 / 쌀도 맛있음 )
냉장부채살진공팩은 2.5kg 에 100g당 1649원으로
42,181원으로 엄청 저렴한데요. 부채살 소분해놓은 거랑 비교했을때에도 저렴해요
미국맹장돈육삼겹살도 100g당 1649원으로 3.1kg에
51,481원이었어요
코스트코부채살진공팩후기
고기 신선하고 맛있는데 손질이 영 힘들어요
고기는 양이 진짜 많고 거의다 버터에 스테이크로 구워먹었어요
막이 엄청 질긴데 따로 모아두었다가 미역국 해먹었어요
(부드러워지고 깊은 맛이 있어 맛있었음)
부채살은 손질하기 힘들어서 소분된 팩으로 사는 것을 추천드려요
코스트코미국산냉장삼겹살후기
품질이 진짜 좋더라구요. 구울때 맑은 기름이 일반삼겹살에 10배는 많이나와서 신기했어요. 진짜 맛있게 야무지게 먹고싶을때 종종 구매할것 같아요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