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노브랜드버거 신메뉴 투머치베이컨 리뷰 / 추천메뉴

반응형

간식으로 먹을려고 노브랜드버거 매장에 갔어요. 노브랜드버거가 투머치베이컨이 신메뉴로 나왔더라구요.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투머치베이컨은 베이컨 세장이 들은 신메뉴
단품은 6100원 / 세트는 7900원이에요

오늘 구매한 노브랜드버거는
투머치 베이컨세트 7900원 / NBB 시그니처세트 5900원 /NBB어메이징세트 5400원 / 더블치즈베이컨시그니처 4800원 총 24000원이에요

포장용으로 브랜드 캔콜라 제로가 있어서 음료로 골라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노브랜드버거 제로콜라 강추입니다. 또 펩시제로도 있어요 . 펩시라임제로는 없으니까 브랜드 캔콜라 제로로 드셔보세요.


노브랜드버거 신메뉴 투머치베이컨 리뷰 / 추천메뉴


노브랜드버거 후기
투머치 베이컨 : 저는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베이컨이 많이 들어있기는 한데 바삭한 베이컨이 많이 들어있는것이 아니라 햄같이 촉촉한 별로 안짠 베이컨이 샌드위치에 햄들어간것처럼 들어 있어서 식감이 애매하더라구요

NBB어메이징 : 어메이징은 고기패티도 두개들어있고 양파맛도 많이나서 버거킹 맛이나요

더블치즈베이컨시그니처 : 오늘은 더블치즈베이컨시그니처가 제일 맛있었어요. 치즈도 두장들어있고 토마토도 들어있는데 짭쪼롬하고 바삭한 베이컨도 들어있어 조화가 아주 좋더라구요. 중간에 씹히는 아삭한 양상추와 생양파와의 조화도 아주 좋았어요 단품 4800원에 즐길수 있는 환상의 맛이었답니다. 더블치즈베이컨시그니처 강추

노브랜드버거 감자튀김 : 저는 맥도날드가 좋아요 사이드메뉴 감튀 말고 맛있는 걸루 추천해주세요 ~ 변경해먹을라니까

노브랜드 제로콜라 : 펩시와 코카콜라 못지 않는 맛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포장용으로 줘서 먹기도 편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