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60계치킨 크크크치킨 + 떡볶이 세트 배달후기 (장스치킨)

반응형

요즘 ㅋㅋㅋ 치킨이 여기저기 많이 보이길래 배달의민족으로 시켜보았어요. 크크크치킨은 60계치킨의 신메뉴로 시즈닝이 많은 후라이드 치킨 계열이에요

크크크치킨은 20,900원이고
떡볶이를 사이드메뉴로 추가했어요 5000원이에요

크크크치킨이 도착했어요 크크크치킨 배달을 딱 받으니까 치킨이 기름지고 따끈따끈해 보여서 군침이 싹 고였습니다.
크크크치킨 한마리와 떡볶이 구성은 이렇답니다

크크크치킨 한마리에요 ! 양도 정말많고 노릇노릇 기름진 냄새가 정말 좋았어요.
따끈따끈하게 배달된 치킨이 정말 부드럽고 촉촉했는데요 살도 많고 튀김도 맛있게 많아서 좋았어요
60계치킨은 태어나서 처음 시켜봤는데 같이 먹은 사람들모두 지금까지 안시켜먹은것이 후회된다며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래는 크크크 치킨의 콘마요소스와 크크크 소스에요
콘마요소스는 녹진하고 부드러운 콘마요 맛이 살이찌는 아주 맛있는 맛이에요
다음에는 콘마요소스 추가로 구매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크크크 소스는 달달하고 새콤한 드레싱의 맛있데 맛이 엄청 강하지는 않으면서
치킨이랑 완전 잘어울리더라구요

콘마요소스랑 크크크 소스 모두 맛있었어요

이게 5000원 어치의 60계 치킨 떡볶이 인데요
딱봐도 양이 엄청 많아요 ! 저는 엽떡 용기만큼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가성비 대박입니다
맛은 달달하고 약간매우면서 촉촉한 국물 떡볶이의 맛이에요
맛이 정말 진하고 자극적이어서 맛있었어요
저는 남겨두었다가 재료 추가해서 또 먹었어요

크크크치킨 후기 맛표현

교촌치킨의 현미바사삭같은 껍질의 식감과 후추와 파마산치즈 시즈닝에 버무린 크크크치킨의 맛은 독특하지만 호불호 없이 맛있는 자극적인 후라이드 맛이에요 ! 신기하게 닭이 정말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사이드에 떡볶이가 왜 있겠어요 ? 치킨에 국물을 찍어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아래는 크크크소스를 찍어먹은 맛이에요



이때 크크크 치킨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시켜 먹었는데 왠걸 완전 맛이 다르고 딱딱하고 퍽퍽했어요
최근에 크크크치킨이랑 장스치킨을 같이 시켜봤는데 (장스치킨도 2만900원)
처음 먹었던 닭의 품질이랑 완전 다르더라구요.

또먹고싶어서 엄청 기대하면서 안먹어본 사람에게 먹어보라고 주문한건데
완전 실망이었답니다 ? 같은 지점에서 주문한거라 다시 시켜먹을지 모르겠어요.
먹으면서 야 조심해 이빨나간다 ~ 그만먹어
이런대화가 오갔거든요. 크크크치킨 주문하실 분들은 후기 염두하고 주문하셔야 겠어요


장스치킨과 크크크치킨


장스치킨은 매운지 안매운건지 아리송한 양념치킨으로 마요네즈소스가 같이 동봉되서 와요 !
매콤하기 때문에 치밥용 치킨으로 괜찮은 것 같기도 해요 ! 하지만 이날 워낙 닭이 퍽퍽하고 튀김이 두껍고 딱딱했다는 거 ~ 양념은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장스치킨에는 웨지감자도 듬뿍 들어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