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스폐설 세트 가격 후기 기부하기

반응형

맥도날드 어플을 아시나요 ? 맥도날드 어플에들어가면 쿠폰함이 있는데 세트와 단품을 10%~20%정도 저렴한 가격에 맥도날드 메뉴 구매가 가능해요.
쿠폰사용법은 쿠폰사용을 누르고 30분 이내에 맥도날드 키오스크에 쿠폰 큐알을 등록해주면 된답니다.

이날은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세트가 7300원 이지만 6500의 800원 저렴한 가격의 쿠폰이 있더라구요.

가까운 맥도날드에 방문해서 쿠폰을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키오스크에서 쿠폰등록을 하면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은 단품이 6000원인데
4500원으로 할인이 되고
컬리후라이는 미디엄 단품이 2500원인게
1500원으로 할인이 되고
탄산음료 단품이 1500원인데
500원으로 할인이 되더라구요

탄산음료만 제로 코카콜라로 변경했어요

구매하고 주문이 나오기를 기다리는데 이런 큐알코드 간판이 있더라구요
RMHC하우스를 함께 지어주세요 라는
병원 가까이 환아가족의 집이 필요합니다라는 캠패인인것 같았어요

10주년 기념의 행운버거도 메뉴판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과 행운버거 골드 두가지 이벤트 메뉴에요

아까 그 큐알코드에 들어가보았어요

맥도날드에서 환아가족이 병원을 다니기에 쉴수 있는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를 지어주는 모금활동을 하는 것 이었어요.
990만원 목표인데 벌써 180만원이나 모았더라구요
네이버링크로 바로 연동이 되어서 네이버 콩으로도 기부할수 있길래 보유중인 콩 2700원을 바로 기부했어요

정말 소액이지만 보유중인 콩을 잘 사용한 것 같아요 !
콩을 기부하는 동안 메뉴가 준비되서 받았어요

포장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을 집에와서 세팅해보았어요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후기 맛평가
불고기버거 그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
데리야끼 소스가 진하고 불고기 버거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뭐가 더 많이 들기는 했지만 불고기버거 두개 사먹으세요 ?
맛은 있답니다 맛있어요? 하지만 불고기버거

컬리후라이 = 얇은 감자튀김
생각보다 매력있어요.
프렌차이즈 패스트푸드중에서 맥도날드 감자튀김을 가장 좋아하는 편인데 ( 맥도날드 감자튀김만 사먹을 정도 )
그래서 기본감튀로 변경해 포장할까 고민했거든요 ?
그치만 컬리후라이매력있어요 확실히 바삭하고 식감이 좋아서 추천할만한 메뉴라고 생각했어요

제로콜라
대제로시대에 공짜로 제로콜라로 변경이 가능하다는 점은 정말 최고 ! 언제부턴가 펩시제로가 1티어가 되었는데 코카콜라제로도 좋아요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재구매의사

는 없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맥날은 토마토치즈버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