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인천 남동공단에 있는 삼대맛집 공단떡볶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탕씨입니다 :) 오늘은 인천의 유명한 떡볶이 맛집 ! 공단떡볶이를 먹어보았어요
인천 부평에 모녀떡볶이 저 진짜 좋아하거든요~ 부평에 갈 일이 생기면 꼭 가서 먹는것같아요.
모녀떡볶이가 크게 양이 많다거나 재료가 풍부하다거나 특벽한 떡볶이가 아닌데도 딱 떡볶이만 강조된 맛이 좋아서 모녀떡볶이를 좋아하는데 공단떡볶이도 같은 계열로 유명하다고 해서 항상 궁금했었어요.
( 모녀떡볶이는 꼭 만두 추가해서 먹어야 해요 )

공단떡볶이

오전에 점심 전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다른 블로그 후기들보니까 점심 지나면 재료소진으로 거의 마감이라고들 하더라구요. 저는 앞에 한두팀 정도 있어서 밖에서 3~5부누정도 있다가 입장했어요

혼자 왔어요 ~

공단떡볶이 메뉴판 가격표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욕심이 나더라구요
김밥 2000원 떡볶이 2000원 만두 2000원
총 6000원 어치 주문했어요

테이블은 열테이블 내외로 작은 공간인데 사람들로 꽉찼어요
기다리면서 보니까 포장하시는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
떡볶이는 양념과 떡 따로 포장해서 조리해 먹을수 있도록
포장판매한다고 해요
포장은 떡볶이 3인분 부터 가능한데 저도 포장해서 나중에
집에서도 먹었답니다. 포장 추천드려요 안에 요리법 종이도 챙겨주시고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먹고싶을때 조리해먹을수 있어 좋아요


김밥 2000원

김밥 나왔습니다 일반 야채김밥인데 맛있었어요~
딱 떡볶이국물에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을 것 같은 맛? 이에요

내부 느낌


김밥이랑 국물이랑 먹고있으니 떡볶이가 나왔어요

남동공단 떡볶이 1인분
2000원

우와 ~~ 일인분이에여 !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떡도 말랑말랑하니 촉촉하게 떡볶이 국물에 적셔서 막으면 진짜 맛있어요! 국물은 묽은데 간은 센편이고요 매콤칼칼해요

김밥에 찍어먹으면 완전👍🏻

만두 2000원 1인분

만두 나왔어요 ~ 찐만두 였어요
떡볶이가 간이 쌔서 만두랑도 진짜 잘 어울렸어요
아 또 먹고 싶다

강추 조합 ( 김떡만 ) 김밥 떡볶이 만두

떡볶이 먹을때
왜인지 수저로 떠먹는 것이 더 맛있는 느낌

거창하고 화려한 맛은 아니지만
소박해서 더 중독성있는 맛집이라고 생각했어요
멀리멀리서 찾아오는 것 보다 혹시 남동공단쪽에 들리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별미랍니다

남동공단 옆 산책길

저는 맛있게 먹고 산책도 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