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여수여행 선원동 감성카페 그릭요거트 맛집 데이지

반응형

여수 감성카페

여수여행에서 선원동 롯데마트에 갔다가 바로 옆에있는 [ 카페 데이지 ] 방문했어요

 

카페데이지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10시 ( 매달 2,4째주 일요일 휴무 )

 

작고 아늑한 감성의 카페에요 내부에는 5테이블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카페 데이지는 특이하게 수제 그릭요거트 메뉴가 있더라구요

저는 그릭요거트 엄청 좋아하는데 그릭요거트 종류가 플레인 / 딸기 / 딸기치즈케이크 / 라즈베리 / 블루베리 / 로투스 / 말차로 엄청 많더라구요. 다 맛있어보여서 정말 고민했는데 플레인으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데이지 랜덤 스페셜 그릭볼

그릭요거트 + 수제그레놀라 + 제철과일 + 꿀 = 7800원이에요

 

데이지카페 메뉴판 가격표

메뉴도 브런치메뉴인 샌드위치도 있고 빙수메뉴에 옛날 컵빙수가 있어서 

옛날컵빙수 5500원도 시켜봤어요

 

조금뒤에 메뉴가 나왔는데요

와 그릭요거트볼 정말 알차죠 ? 양도 정말많고 구성도 다양해서 식사대용으로 짱이더라구요

그릭요거트도 달고 묽은 가짜 그릭요거트가아닌 무설탕꾸덕 그릭요거트라서 너무 좋았어요.

과일두 엄청많죠 ? 7800원이면 가성비 맛집이에요

 

주문받으시면서 혹시 해당되는 과일알러지 있는지 물어봐주셨는데 

저는 알러지가 없어서 모두 받았어요.

저는 몸에 좋은 건강한 음식이니까 배불러두 다 먹었어요 !

 

 

그릭요거트 맛집이 팥빙수 맛집 !

컵빙수는 저는 팥빙수를 안먹어서 안먹어보았는데

딱봐도 견과류가득 팥빙수파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맛있대요 !

 

 

 

입가심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시켜봤는데 ( 3500원 )

맛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