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경북 영양군 동부리 산채음식전문점 맛집 장원 후기

반응형

영양순 동부리에서 점심을 먹으러 검색하다가
산채음식 전문점 장원으로 갔어요

입구

강아지가 반겨요
(한창 만지고 같이 놀다가 밥 먹고 나오니까 똥 먹는 모습 봤어요....ㅎ)

그래도 순딩이에요

영양군에서 지정한 산채음식 전문점이에요


장원 메뉴판 가격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메뉴가 많아요
된장찌개 10,000원 2인분
산채비빔밥 10,000원 2인분
주문했어요

6시 내 고향 나온 맛집이래요
저희가 첫 손님이었는데 조금 지나니까 꽉 찼어요
예약전화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근처에 군청이 있어서 그런지 나머지 손님은 거의 공무원인 것 같았어요


새끼 고양이도 보고
아주 귀엽죠

재떨이? 뚝배기 크기보다 작아서
나중에 뚝배기 안에 쏙 들어가더라고요
강아지가 살뜰히 챙기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동물친구들이랑 놀다 보니까 음식이 나왔어요
산채음식 전문점답게 정갈한 나물반찬이 정말 많이 나왔어요

기본 밑반찬들도 알차더라고요

총 7가지 밑반찬들

2인분의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청국장찌개만큼 된장 콩이 그대로 들어가 있고 진하고 건더기도 많았어요 짱 맛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그리고 간고등어도 나왔는데 엄청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근처가 안동이라 그런지 안동고등어랑 맛이 똑같더라고요
안동고등어인가 봐요

산채비빔밥은 유기 대접에 나와서 비벼먹을 수 있도록 나왔어요. 계란 프라이 하나 없는 게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렇게 정갈하고 깨끗한 한식을 정말 사랑하는데
완전 건강식으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남김없이 먹음



다 먹고 나오니까 누띠 집 밥그릇에 새끼 고양이가 들어가 있는 풍경도 볼 수 있었는데
정말 귀엽죠!


맛집 장원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