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인천 갈산동 곱창맛집 별을품은곱창 후기

반응형

갈산동에 새로생긴 건물에 곱창맛집이 생겼다해서 다녀왔어요

중앙 통로로 들어가다보면 별을 품은 곱창 입간판이 나오는데 매장은 더안쪽 제일 왼쪽에 있어요
디셈버라운지 뒤쪽이요 !

아직 한적한 6시인데 안에 사람이 꽤있었어요
원래 갈산동에 곱창집이 없었기때문에
인기가 많을것 같아요

별을품은곱창

앉아서 모둠곱창 1인분 19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김치라면이 무한리필이래요
1번 리필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라면을 다먹다보니 다익은 곱창이 나왔어요




기본찬은 천엽 소금장 무장아찌 양념장 깍두기
부추겉절이에요

천엽은 냄새하나도 안나도 신선했어요
간은 못먹는데 천엽은 괜찮아서 다행이었어요
간 선지 모두 못먹거든요



짜잔 !
모둠곱창이 나왔는데
염통 곱창 대창 막창 맛있게 구워져 나왔어요
짱맛
통통하고 고소하니 또먹고싶네요

클라우드 맥주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다라구요
같이 구운 떡 김치 양파 부추도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 너무 잘먹어서 1일 1식 다시 들어갔는데
곱창 후기 포스팅은 너무 괴로워요

별을품은곱창은 딱 깔끔하게 한판먹기 좋은 맛집인것같아요
시원한 김치라면도 곱창이랑 잘어울리고
밑반찬이랑 천엽서비스도 맛있게 먹었어요

강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