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스타벅스 존맛 음료 추천 : 바닐라크림콜드브루 그란데 사이즈 / MD ss 블랙 데비머그 구매 후기 / 메뉴판 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탕씨입니다 :) 스타벅스에 새로운 존맛 커피음료 추천메뉴를 발견해서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 전 원래 스벅에서 아메리카노랑 콜드브루 옛날에 나왔던 시나몬돌체라떼만 마셨었는데 이번에 왜인지 갑자기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고싶어서 도전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바닐라크림콜드브루인데요. 원래 단음료는 별로 안좋아해서 아바라도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스타벅스 메뉴판 ( 21년 4월 버젼 )

스타벅스의 현재 바리스타 추천메뉴는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끼아또 / 블론드 까페라떼 /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 돌체 블랙 밀크 티 /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에요.

커피음료 메뉴판이에요 톨 / 그란데 / 벤티 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하고 시럽이랑 휘핑 우유변경도 가능한데 보통 + 600원 이에요, 스타벅스에 돌체라떼가 요즘 관장라떼라고 불린다면서요? ㅋㅋㅋㅋ 돌체라떼가 마시면 바로 신호가 온다고 하는사람들의 후기들이 늘어나면서 그렇게 불린다고 해요. 궁금합니다

스타벅스의 티와 콜드브루 메뉴판이에요. 콜드브루는 상온에서 긴시간동안 우려낸 더치커피로 에스프레소 맛과는 다른 특징이 있는데 저는 참 좋아하거든요. 더 시원하고 쌉싸름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오늘 주문한건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로 KT VIP 멤버십으로 무료 사이즈 업해서 5,500원에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스타벅스의 프라프치노 블랜디드 메뉴판입니다. 여름에 스무디처럼 마시면 좋은 메뉴들이 많아요~


이건 다른날 인데 좌석마다 항상 마스크 착용하기 스티커가 붙여져 있어요. 음료 및 푸드 취식 전과 후, 대화할때도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는데요. 저도 마실때만 마스크 잠깐 내리고 마시고 다시 바로 쓰고 그랬어요 당연한거지만요. 사진 안의 디저트 스타벅스 마카롱인데 스벅 마카롱 존맛인거 아시나요? 위 사진은 초콜릿 마카롱인데 진짜 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마시면 천국이에요. 스벅 마카롱 강추입니다


스타벅스의 디저트 메뉴들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그란데사이즈 6,000원

아래에 깔린 콜드브루원액을 잘 섞어서 마셔줘야 하는데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정말 제 취향이었어요 달달하니 맛있는데 제가 단음료 우유든 음료 안마시는 이유중 가장큰것이 마시고나면 혀랑 입이 텁텁해서 정말 싫어하거든요
근데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는 달달한데도 입이 깔끔해요
신기하쥬.
앞으로 정말 자주 사마실것 같아요

스타벅스 MD구경하다가 내맘에 딱 든 머그컵이 있어서 구매했는데 바로 요거에요
SS 블랙 데비 머그
깔끔한 디자인의 블랙 외관에 내부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서 위생적이고 온도유지에도 좋을것 같구요




SS블랙 데비 머그
19,000원

오늘 첫 개시 해봤는데 가볍고 튼튼해서 앞으로도 정말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너무 예뻐요.하나 더실까 고민중 이랍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추천메뉴와 추천 MD를 소개해 봤습니다 ~ 혹시 다른 추천해주실 스타벅스 메뉴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