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점바점 심한 초밥 뷔페 쿠우쿠우 ! 추천받은 부평점 첫 방문 ( 구월점 비교 승자는 ? )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블로거 사탕씨입니다.
쿠우쿠우는 대표 무한리필 초밥뷔페예요
인터넷에서 쿠우쿠우가 점바점이 심하다는 글을 보면서 댓글에 구월점은 별로고
부평점이 훨씬 맛있다는 걸 보고 궁금해져서
쿠우쿠우 부평점으로 다녀왔어요

저는 근 오년간 ? 쿠우쿠우 구월점만 가보았는데요
원래 맛있게 잘 먹었는데 최근에 음식 세팅도 지저분하고
빨리빨리 안 채워지는 느낌에 관리가 소홀해졌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 지점은 어떨까 궁금하던 찰나였어요

▼ 최근 아시아드선수촌점 쿠우쿠우 방문 후기

 

 

인천 구월동 아시아드선수촌 초밥뷔페 맛집 쿠우쿠우 단골 후기 (인천구월점)

안녕하세요 사탕씨입니다🍭 인천 구월동 아시아드 선수촌에 위치한 초밥뷔페 쿠우쿠우에 대해 소개 하려고 해요 - 오늘은 구월동 아시아드선수촌 맛집 쿠우쿠우 구월점 주소 인천 남동구 선수

satangc.tistory.com

 

쿠우쿠우 부평점 첫 방문 후기

쿠우쿠우 부평점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흥로 264 동아 웰빙타운 9층
    인천 1 부평시장역 3번 출구에서 166m
    ( 부평시장역 3번 출구 )
     

평일 저녁 방문했어요

부평 쿠우쿠우건물 외관
부평 쿠우쿠우건물 외관

부평시장역 3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워요
저는 차량으로 이동해서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쿠우쿠우 건물 주차는 1시간 30분까지는 무료예요

부평 쿠우쿠우건물 층별안내도
부평 쿠우쿠우건물 층별안내도

쿠우쿠우는 복합상가에 9층 전층을 사용하고 있어요
2층에는 설빙도 있더라고요




부평 쿠우쿠우건물 입구
부평 쿠우쿠우건물 입구

입구에 있는 메뉴판을 촬영했는데 사진이 흔들려있어서
인터넷에서 퍼왔어요
저는 평일 5시쯤에 도착했어요
평일 디너는 오후 5시 이후 25,900원이에요
부평점 쿠우쿠우는 인천 이음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 이음카드 혜택 ]
월 30만 원 까지 5% 포인트 페이백 혜택이 있어요

부평 쿠우쿠우 메뉴판
부평 쿠우쿠우 메뉴판

쿠우쿠우 부평점은
평일 런치는 20.900원
평일 디너는 25.900원
주말 및 공휴일 27.900원
으로 런치 이용금액은 퇴장시간 기준이에요
3시 반에 오셔서 5시 5분에 퇴장하시면 디너 요금으로
결제해야 해요

초등학생은 평일은 13.900원
주말은 14.900원
어린이는 8000원입니다





쿠우쿠우에 좌석을 안내받자마자 음식을 구경하러 나왔어요
음식 세팅도 푸짐하고 정갈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음식 종류도 확실히 구월점보다 많고 다양하더라고요

똑같은 메뉴도 있지만 다른 구성도 꽤 있더라고요

이상한 거는 김치가 없었어요

직원분께도 물어봤는데 없다고 하더라고요

없을 수도 있겠지만 한국에서 뷔페인데 밥도 있고 국도 있는데 김치가 없는 게 이상했어요

쿠우쿠우 부평점 롤초밥코너
쿠우쿠우 부평점 롤초밥코너

저는 구월점에서 롤 초밥 코너는 보지도 않고 지나가는 코너였는데
여기는 롤 초밥이 맛있어 보였어요
메뉴가 샥스핀 군함 초밥도 있고 요즘 핫한 김밥도 있고 육회 군함도 있었어요


쿠우쿠우 부평점 롤초밥코너 2
쿠우쿠우 부평점 롤초밥코너 2

연어롤 장어 롤 스팸롤등이 있어요
전체 적으로 어떤 음식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첫 접시를 담고 싶었어요


쿠우쿠우 부평점 롤초밥코너 3


맛있어 보이는 군함 초밥과 롤초밥들

쿠우쿠우 부평점 좌석

한층을 모두 사용해서 그런지 매장이 엄청 넓고 좌석도 많더라고요

쿠우쿠우 부평점 소보루덮밥


시즌 메뉴인 소보루 덮밥이 보이네요
명란 불고기 군함은 안 보였던 것 같아요

쿠우쿠우 부평점 해물코너
쿠우쿠우 부평점 해물코너

해물 코너에는 간장새우와 익힌 새우 삶은 문어가 있었어요


쿠우쿠우 부평점 푸드코너

초밥 코너 너머로 더 많은 음식코너들

쿠우쿠우 부평점은 로봇이 접시를 치워줘요
자리에서 벨을 누르면 조금 뒤에 로봇이 온답니다


쿠우쿠우 부평점 무쌈 간장게장 육회


무쌈을 먹을 수 있게 준비된 세팅과 간장게장 육회가 있어요

쿠우쿠우 부평점 음료와 푸드

그리고 요리코너들!



쿠우쿠우 부평점 튀김류 스프류


튀김과 수프 코너를 찍어봤어요

쿠우쿠우 부평점 초콜릿분수

신기하게 초코 분수도 있어요! 다크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 분수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세팅해서 먹어볼 거예요


양식 코너도 찍어봤습니다
피자와 그릴류 파스타 치킨 등이 있어요
쿠우쿠우 구월점은 파스타와 가락국수 짬뽕 등을 주문해서 먹는 방식인데
여기는 면류가 종류가 적었어요

쿠우쿠우 부평점 양식코너




빵도 종류가 부평점이 더 많았던 거 같아요
빵이 퀄리티가 높더라고요

쿠우쿠우 부평점 브레드코너




쿠우쿠우 부평점 슬러시

슬러시도 수박과 바나나 슬러시로 준비되어있어요


쿠우쿠우 부평점 디저트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코너인데
구월점보다 종류도 많고 커요



쿠우쿠우 부평점 와플

와플 코너도 있는데 커피콩도 있더라고요!


쿠우쿠우 부평점 음료


주스 음료류도 6개나 되어 확실히 구월점보다 전체적으로 세팅도 푸짐하고
종류도 많은 것을 느끼게 되었어요

저는 구월점은 주말에만 방문해보고 평일에는 한 번도 안 가봤는데
평일이 가격이 더 적은 것은 음식 종류 차이도 있는데도
부평 평일 디너가 구월 주말보다 종류도 많고 푸짐한 느낌이었어요

세팅과 규모 모두 부평점 승!
같이 방문했던 일행 모두의 의견이에요


부평점 쿠우쿠우 담아온 접시

저의 첫 접시예요

쿠우쿠우 부평점 첫접시

음식이 세팅된 동선대로 군함 초밥 코너 순으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제가 담아온 음식은 연어초밥 육회초밥 계란초밥 멍게군함 육회군함 조개초밥 훈제연어
양파 샥스핀군함 키토김밥이에요

키토김밥은 요즘 유행하는 고단백 저탄수 김밥인데요
밥대신 계란을 넣어 먹는것이 특징이에요
부평점 쿠우쿠우에는 키토김밥도 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보이지만
김밥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저는 불호였는데
제가 치즈김밥을 못먹기 때문이에요
다른사람은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추천해요

첫번째 접시는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특히 훈제연어가 엄청 맛있었고 연어초밥 육회초밥 육회군함이 진짜 맛있었어요

샥스핀 군함은 특이하기는 하지만 아무맛이 나지 않고 아주 얇은 당면을 덜삶아서 다져놓은 듯 했어요



아래는 일행의 접시에요

쿠우쿠우 부평점 일행접시
부평점 쿠우쿠우 일행접시 1

전체적으로 맛있었다고 했어요
저기 보이는 홍합요리도 저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저의 두번째접시에요

부평점 쿠우쿠우 두번째 접시

초밥코너에서 벗어나 다음 음식들을 담았는데 훈제연어가 진짜 맛있었기때문에 한번 더 담았어요
올리브 모짜렐라 샐러드도 맛있었고 훈제오리와 야채를 무쌈에 말아먹는 음식도 진짜 맛있었어요
홍합도 맛있고 육회도 맛있고 설탕에 절인 토마토도 완전 맛있었답니다

두번쨰 접시도 완전 성공



아래는 일행의 접시에요

부평점 쿠우쿠우 일행접시 2

훈제연어와 육회는 모두의 픽 !











저의 세번째 접시에요
핫 푸드 코너에 나와있는 맛있어보이는 음식들을 담아왔는데
오마이갓
전부 맛없었어요

게요리는 눅눅하고 버적거려 식감이 이상하고 면도 향신료가 너무 이국적이고 돼지고기찜도 애매하고
치즈스틱은 딱딱한 떡튀김같고 떡복이도 별로고 다코야끼도 밀가루뭉침 ? 튀김류도 영 별로더라구요

핫코너 다음에 양식코너가 있는데 일행이 가져온 크림파스타도 별로라는 말을듣고 먹어봤는데
진짜 별로여서 양식코너는 아예 안먹기고 다시 해산물로 넘어가기로 했어요

구월점은 해물은 별로여도 핫코너 퀄리티가 좋기때문에
확실히 비교가 되더라구요

근데 해산물 전문 뷔페에서 해산물이 맛있으면 된거 아닌가요 ?
하지만 100% 구월점은 별로고 부평점이 더 낫다라고 하기는 어려워 졌어요

계속 먹어봅니다

부평점의 시그니쳐 페스츄리 빵이 덮힌 크림 앙쿠르트 스프가 15분에서 20분 마다 새로 나온다고 해서
나오자 마자 받아 왔어요

 

 

와 너무 신기하죠 저이거 처음 먹어봐요

구월점 쿠우쿠우에는 없거든요

접시도 엄청 뜨겁고 빵도 따끈따끈해요

부평점 쿠우쿠우 앙쿠르트 스프
부평점 쿠우쿠우 아쿠르트 스프 2

수저와 포크로 찟어서 먹는데 빵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버터맛진하게 나고 진짜 맛있었는데

스프가 진짜 맛없었어요

 

만 다먹고 스프는 남겼답니다

 

일행이 빵코너에 다른빵도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호박죽이 있어 담아왔는데 호박죽 왕맛있어요

부평점 쿠우쿠우 호박죽
부평점 쿠우쿠우 마지막식사접시


맛있는 해산물과 초밥으로 다시 돌아와서 입가심했어요

간장게장도 맛있더라구요 짱


저의 디저트 접시에요 !

디저트는 전체적으로 종류도 많았는데 와플 아이스크림은 구월점이 훨씬 맛있었어요

와플은 눅눅하고 아이스크림은 밍밍하더라구요

부평점 쿠우쿠우 디저트 접시

후에 과일도 맛있게 먹고 허브차에 얼음타서 냉차로 만들어 입가심도 했어요

아무튼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

 

인천 쿠우쿠우 구월점 VS 부평점

부평점이 이겼지만 완승은 아니다

근처에 주안점이 있는데 다음에는  주안점도 가보기로 했어요

해물파라면 부평점 요리파라면 구월점을 추천해요 !

 

점바점 이야기가 많아서 다른 지점도 궁금했는데

진짜 이렇게 까지 다를줄을 몰랐어요

음식의 양 종류 퀄리티도 다른부분이 많더라구요

 

비교후기 보시고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께요

 




지금까지 쿠우쿠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