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간순간의 기록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하루100명 수익공개 ! 첫번째 (에드센스 광고 승인/핀번호 수령)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보 블로거 사탕 씨예요. 이 블로그는 저의 사진첩 수집벽을 표출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는데요. 사진첩에만 5만 장 이상의 사진이 있고 엔드라이브에도 몇십 기가의 사진들이 있는데 사실 아무 데도 올리지 않고 다시 보지도 않고 이 기록들이 아깝더라고요. 또 보정 같은 후작업은 귀찮아서 하기 싫어서 마음 편하게 올리고 싶었어요.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검색해서 정보를 찾아보는것을 좋아하는데 저의 기록들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에요.
본업도 아니고 가끔 와서 올리지만 그래도 벌써 54개의 게시물과 꾸준히 100명대의 방문자가 있어 오늘은 티스토리의 꽃 수익에 대한 포스팅을 올려볼게요


저의 맥 화면이에요
티스토리는 보통 사진은 핸드폰으로 업로드하고 임시저장한다음 컴퓨터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모바일 포스팅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인데요
저는 소소한 기록 카테고리 하나에 맛집이나 음식 리뷰 후기를 주로 올려요.

사탕씨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홈
티스토리 블로그 게시물

54개의 포스팅 화면

관리 설정에 들어가면
오늘 방문수 85명
어제 방문수 118명
누적 방문 후 15796명
확인할 수 있어요

사탕씨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홈

통계도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음 검색 유입이 가장 많아요

사탕씨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홈 방문자수
사탕씨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홈 방문자수

 

사탕씨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에드센스
사탕씨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에드센스


에드센스 관리에 들어가면
에드센스 광고 수익을 확인할수 있는데
금일 잔고는 15.74달러예요
환율 변환 시 한화로 2만 438원이네요

오 생각보다 많아요

수익 연동은 제 기억에는 엄청 복잡했는데 블로그와 유튜브를 보고 했고 지금은 기억 하나도 안 나요 ㅎ

그리고 불과 일이 주 전에 우편이 하나 왔는데 종이가 한 장 덩그러니 와서 뭔가 했지만 안에 핀번호만 적혀있더라고요
알고 보니 에드센스 수익을 받기 위해서 인증해야 하는 핀번호였어요 그래서 얼마 전에 최종적으로 구글 에드센스 계정을 완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사탕씨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에드핏
사탕씨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에드핏

에드 핏도 계정을 연동했는데 총수익이 461원이에요
구글 광고가 약 50배 수익이 높아서 역시 대기업 광고가 짱이구나 했어요


저는 2만 원의 블로그 수익도 정말 만족하는데
포스팅이 쌓이고 방문자수가 많아지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겠죠?
앞으로 제 까까 사 먹을 돈은 티스토리 블로그가 책임져줄 거 같아요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