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노브랜드버거 nbb어메이징 / 더블골드커리 / 미트마니아 포장 세트후기 추천 비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 후기 블로거 사탕씨에요
오늘은 가족이 노브랜드 버거에서 포장을 해와서 먹고 후기를 남겨요. 노브랜드 버거는 수제버거 패티 같은 진한 육질이 특징인데요. nbb어메이징 버거와 더블골드커리세트 미트마니아 세트를 먹었어요 먹다가 오늘 메뉴는 맛있지만 호불호가 심할 것 같아서 후기를 남겨봤어요


먼저 내돈내산 구매 인증 영수증!

노브랜드버거 포장영수증
노브랜드버거 포장영수증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버거 단품 5000원

더블골드커리세트 6500원
> 치킨시저샐러드-교환 2200원
> 캔콜라제로 0원

미트마니아세트 7200원
> 감자튀김 L 교환 500원
> 캔콜라 제로 교환 0원

총 21,400원




단면을 보여주기 위해서 4등분 내어보았어요

 

 

더블골드커리 버거



신제품 : 더블골드커리 버거

더블골드커리 버거인데요
포장지에 DC라로 적혀있더라고요 더블커리의 약자인가 봐요

노브랜드 버거는 버거만 봐서는 비교하기 어려울 만큼 구성이 비슷해서 잘 구별해야 해요
소스 싸움이거든요

더블골드커리 버거
더블골드커리 버거

더블골드커리버거 후기
: 노브랜드 신메뉴인 더블골드커리버거는 소스가 많고 카레맛이 많이 나요
저는 카레맛 음식을 좋아하지 않아서 완전 불호였어요
한입 먹고 말았음
카레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것 같아요

미트마니아

미트마니아버거
미트마니아버거

미트 마니아는 고기의 육질이 그대로 느껴지고 소스가 적은
육식 육식 느낌의 버거예요
소스가 적고 훈연의 맛이 많이 나고 후추? 의 느낌도 많이 났어요 더블골드커리 버거보다는 맛있어서 한 조각 다 먹었어요!

 

NBB 어메이징 버거

NBB 어메리징 버거
NBB 어메리징 버거

노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NBB 어메이징 버거예요.
포장지에 AM에 체크되어있어요.
저는 어메이징 버거가 제일 맛있었는데요

패티도 더 쥬시 하고 소스도 적당히 많아서 촉촉한 느낌의 미트 버거예요

한 조각 맛있게 먹고 두 조각도 먹고 싶었는데 배가 이미 불러서 못 먹었어요

저는 노브랜드는 어메이징 버거인 것 같아요

오늘 먹은 노브랜드 버거 순위

1등 어메이징 버거
2등 미트마니아 버거
3등 더블골드커리 버거

단품을 한 개 하고
두 개는 세트로 한 다음에 구성을 하나는 샐러드로
바꾸었어요

노브랜드 버거에서 샐러드는 처음 먹어보는데
저는 강츄!
아삭한 양상추 베이스에 진한 마요네즈 드레싱으로
치킨 시저가 튀김으로 들어가 있어

헤비 한 맛의 샐러드를 즐길 수 있어요
양도 많더라고요 정말 배불렀어요
샐러드 하나만 먹어도 한 끼 식사로 대체 가능!

소스는 별도로 줘서 양 조절이 가능해요

NBB 어메리징 버거
노브랜드 치킨시저샐러드



노브랜드 제로콜라 후기

세트 구성에서 가족이 센스 있게 변경해왔더라고요

요즘 누가 그냥 콜라 먹습니까?
제로콜라 먹지

0칼로리로 얼음컵에 콜라 제로 넣어먹으면 맛있어요
하지만 저는 제로콜라는 펩시 라임 제로가 원탑
코카콜라 제로랑 비슷한 맛이에요
확실히 라임향 첨가한 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노브랜드 콜라 제로
노브랜드 콜라 제로

 

노브랜드 감튀도 먹어봤어요

정말 두꺼운 감자튀김에 부드럽게 씹히고 껍질은 살짝 바삭한 식감이고 완전 담백한 맛이에요
간 안 한 웨지감자 느낌? 맛있어요

노브랜드 감자튀김 L

노브랜드 감자튀김 L
노브랜드 감자튀김 L

지금까지 신세계 푸드의 노브랜드 버거 후기였는데요. 패스트푸드 버거에서 약간의 수제버거 느낌을 즐기기 위한다면 노브랜드버거 추천해요 고기 맛이 정말 정말 진하거든요

아! 그리고 노브랜드 버거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원두가 고소함

그럼 지금까지 노브랜드 버거 포장 후기였어요 안녕!


#노브랜드버거메뉴추천
#노브랜드버거포장
#노브랜드버거추천
#어메이징버거
#NBB버거
#더블골드커리버거
#카레버거
#미트마니아버거
#치킨시저샐러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