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인천 횟집은 연안부두 맘모스회센타 주말 광어 3인포장 후기 (3호)

반응형


인천에서 유명한 가성비 회센타는 맘모스회센타지요
동인천 연안부두에 위치해서 어시장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위치도 좋아요

맘모스회센타는 내부가 넓고 많은 식당이 있어요. 하지만 메뉴가 모두 동일하고 인테리어도 똑같답니다
주차자리도 많지만 주말에는 거의 만차에요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장을 하기로 했어요

연안부두 맘모스 회센타 외관사진
연안부두 맘모스 회센타 외관사진

앞쪽에 입구가 2개가 있는데 저는 항상 오른쪽 입구로 입장해요 바로 첫번째에 8호점 1호점이 있어요

저는 항상 1호점으로 입장하는데요
딱히 제일 맛있어서는 아니라 예전에 회식으로 처음 방문했을때 갔던
지점이 1호점이라서 계속 1호점으로만 가는것 같아요
입구랑도 가깝고요

연안부두 맘모스회센타 입구사진
연안부두 맘모스회센타 입구사진

1호점에 사람이 많아서
포장하기로 했어요
예전에도 포장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맘모스 회센타 1호
맘모스 회센타 1호

1호점 사장님께서 당장 포장이 안되고
3호점으로 안내해주셨어요

1호 3호 모두 같은 집이라고 하네요

맘모스회센타 3호점 명함
맘모스회센타 메뉴판 가격

맘모스회센타 메뉴판과 가격이에요
저는 광어 3인 10만원 주문했어요

포장의 장점
: 3인분 주문해도 해산물을 3인이상으로 양을 주시는것 같아요
소라 조개 피조개 등이 4개씩 들어있거든요


주말 연안부두 맘모스 회센타의 풍경

맘모스회센타 내부사진
맘모스회센타 내부사진

북적북적한 시장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요

맘모스회센타 메뉴의 원산지도 찍어봤어요

맘모스회센타 3호 원산지
맘모스회센타 3호 원산지
맘모스회센타 내부사진 입구
맘모스회센타 내부사진 입구


주문후
한 15분정도 지난뒤 포장한 광어3인의 모습이에요
메뉴도 많은 만큼 많은 봉투를 받았어요
사장님께서 세심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광어 포장 모습
광어 포장 모습



집에와서 포장한 맘모스회센타 광어3인을 세팅했어요
광어 간장게장 조개 소라 새우 산낙지 해초국수 과일사라다 피조개 해삼 멍개 전복 매운탕 등
푸짐하고 신선한 스끼다시 해산물을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참 좋아요

맘모스회센타 포장음식
맘모스회센타 포장음식

매운탕도 이렇게 비조리로 포장해주어서 제대로 먹을수 있어요

맘모스회센타 매운탕
맘모스회센타 매운탕

모든 해산물이 신선하고 양도 엄청 실해 맛있게 먹었는데요
오늘은 특히 소라랑 광어 조개가 맛있었어요
간장게장만 살은 알차지만 약간 물내가 나서 아쉬웠어요 맘모스 회센타가 원래 간장게장 맛집이거든요
(다음날 먹으니까 간장게장 숙성돼서 맛있어졌음)

맘모스회센타 포장후기
맘모스회센타 포장후기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매운탕까지 끝장나게 맛있게 먹을수 있는
맘모스회센타 추천해요 !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맘모스회센타 매운탕
맘모스회센타 매운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