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4월 2일 싸이데이 싸이플렉스버거 / 양념치킨싸이버거 / 간장마늘싸이버거 후기

반응형


오늘 단 하루 4월2일 싸이데이라서 맘스터치에서 싸이패티가 두장 들은 싸이플렉스버거를 단품가격에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래요 원래도 맘스터치는 두꺼운 햄버거로 유명한데 치킨이 두배라니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인것 같아요. 이건 먹어야해 !

단 배달이나 배달어플 포장은 행사에서 제외된다고 해서 미리 근저 매장에 포장 주문을 하고 방문했어요. 오늘 엄청 주문이 많을 것 같더라구요

맘스터치 매장 앞에 붙여있는 싸이플렉스버거 행사 포스터 ! 싸이플렉스버거 세트가 8,600원 -> 6,600원 으로 할인중이에요. 맘스터치는 싸이버거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치킨패티가 두배로 들었다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에요

싸이플렉스버거에 #턱조심 써져있는거 너무 웃겨요

신메뉴로 양념치킨버거와 간장마늘 치킨버거도 새로나와서
단품으로 한개씩 주문해봤어요

오늘 행사날이라서 그런지 매장내 손님도 많고 포장주문 미리하고도 도착해서 좀 기다렸어요. 미리 포장주문하고 방문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싸이플렉스버거 세트업 6,600원 2개 양념치킨싸이버거 단품한개 3,900원 간장마늘치킨싸이버거 3,900원 단품한개로 총 21,000원 결제했습니다

맘수터치 메뉴판 찍어보았어요. 저는 최애 버거는 기본 싸이버거이고 사이드메뉴는 매콤김떡만 좋아해요. 매콤김떡만이 진짜 맵고 맛있어요. 너무 매워서 몇조각밖에 못먹지만 정말 맛있어요


맘스터치에서 포장해왔어요. 패스트푸드계의 혜자브랜드 답게 버거 하나가 주먹두개보다커요 콜라가 작아보이는 기적

모두 싸이플렉스버거로 구매할까 하다가 새로나온 양념치킨싸이버거랑 간장마늘싸이버거도 궁금해서 구매해봤는데요. 맘스터치는 신메뉴가 나와도 먹어보면 역시 기본싸이버거가 젤 맛있네 하는 경우가 많아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기본 싸이버거에 양념치킨 양념과 간장마늘 양념을 소스처럼 사용한건데 소스가 진하지 않고 달달한데 진짜 양념치킨이랑 간장마늘 맛은 나더라구요 둘다 맛있어요

싸이플렉스버거 인데요 왤케 사진이 작게 나왔죠? 조금 부담스러울정도로 두꺼워요 신기한게 오히려 너무 커서그런지 깔끔하게 먹는게 가능했어요. 저는 먹다가 너무 배불러서 반은 킵해뒀어요. 싸이버거가 치킨이 살짝 매콤한 맛이 있고 바삭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토마토랑 양상추도 싱싱해서 좋았어요

맘스터치의 꽃 감자튀김 이런 감튀 정말 좋아하는데 짭짜롬하고 두꺼워서 정말좋아요. 포장에 케찹을 안주셨는데 간이 이미 맞아서 케첩 안찍고도 맛있게 먹었어요

간장마늘과 양념치킨 싸이버거인데 보기에는 일반 싸이버거 같아도 양념이 듬뿍 스며들어서 기본보다 풍부한 맛이에요 양념치킨과 간장마늘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맛이라고 생각했어요

싸이플렉스버거랑 새로나온 양념치킨 간장마늘싸이버거도 추천합니다 마싯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