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전주 콩나물국밥 현대옥 돼지국밥 혼밥 후기

반응형



전주에있는 현대옥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콩나물국밥 맛집이에요
처음 전주에 갔을때 너무 맛있어서 땡볕 여름날 이틀내내 뜨거운 콩나물국밥을 먹기위해 현대옥을 가기도 했어요
전주에 있는 현대옥 지점은 남부시장이랑 메인거리에 있는 지점 둘다 가봤는데 맛은 둘다 맛있어서
조금 현대적인 메인거리 건물의 현대옥을 더 좋아한답니다

용산역을 오랜만에 가서 아이파크몰을 통해 밖으로 나가려고 하는데 현대옥이 있더라구요
너무 반가워서 자연스럽게 점심식사를 해결하러 들어가게 되었어요

김숙 님이 유투브에 현대옥 드시는 것을 보고 며칠전에 방문한 현대옥 후기포스팅을 또 올려보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현대옥 메뉴는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인데요
수란이 정말정말 맛있어요
그런데 이날은 갑자기 얼큰 돼지국밥이 궁금해서
얼큰돼지국밥을 주문했어요
얼큰돼지국밥 1인분 9900원이에요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은 8900원이에요




전주 현대옥 용산아이파크몰 지점 메뉴판

선결제 시스템이라 주문하면서 결제했어요



전주 현대옥 기본반찬
결제하자마자 가져다 주셨는데요

현대옥의 시그니쳐 조미김이랑
무말랭이 오징어젓 고추장아찌 깍두기에요
반찬 짠편이어도 맛있어서 거의 다먹었어요
슴슴한 콩나물국밥이랑 정말 잘어울리는 조합일것 같지만
얼큰돼지국밥은 간이 세니깐요


전주 현대옥 메뉴판
맛있겠다
이거 보면서 콩나물국밥 시킬걸 후회했어요 ㅎㅎㅎ
진짜 좋아하거든요
꼭 콩나물국밥 드세용


얼큰 돼지국밥이에요
전라도식으로 얼큰하고 간간한 스타일이에요
저는 돼지국밥은 부산식 (찡긋)

고기도 엄청많고 실하고 양도많고 얼큰하고 뜨거워서
맛있었지만
고기는 엄청 건조된 푸석푸석한 식감이어서 아쉬웠어요
항상 야들야들한 고기만 먹다가 색다른 맛이라 어색했지만
그래도 양도 많고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맛있어요

얼큰하게 국밥한그릇하고 배부르게 나왔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2~3시 였는데
손님들도 꽤 있고 직원식사로 오신분들이 많이 보이고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으로 추천해요

현대옥은 지하철역사랑 연결되있어요
4층이 식당이 많은데 아이파크몰이랑 용산역이랑 연결된 구간이 많거든요


현대옥 메뉴판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까지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