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부평 노상 술집 을지로 만선호프 후기

반응형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3번길 38-18
1층 을지로만선호프


요즘 핫하다고 소문난 을지로 만선호프에 다녀왔어요
부평 테마의 거리에 위치해 있고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만석이었어요

을지로 만선호프는 을지로에서는 정말 골목길에 노상으로 테이블이 있는데 부평은 매장 앞 1m 까지만 테이블이 나와있어요. 하지만 문이 모두 열려있어 안쪽에서 먹어도 야외에서 먹는 느낌이들어요

더운 여름 저녁 시원한 맥주한잔

테이블도 포차테이블 의자에요 메뉴가 많은데
부평 을지로 만선호프 메뉴판 가격

저는 바삭한먹태 13,000원
테라 1병 5000원
500ml 생맥주 4500원 주문했어요


시원하게 짠 !
너무 맛있었어요


시원한 생맥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막걸리는 지장수와 인천항 막걸리가 있어요



먹태가 나왔어요


먹태소스가 마요네즈 청양고추 간장 조합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고 시원했던 부평 을지로 만선호프
또 방문하고 싶어요 !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