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부평 카페 룬드 : 평리단길 공주풍 루프탑 카페 (디저트맛집 바나나푸딩추천 )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탕씨 입니다

오늘은 부평 문화의거리에 위치한 카페 룬드 후기에요

벌써 두번이나 방문했다능

티스토리 블로그는 포스팅 환경이 좀 불편한 것 같아요
사진 올리고 글쓰고 하면 문단 바뀔때마다 서체 세팅을 다시 해야 하는데
정말 너무 불편해요. 차라리 전체적으로 글을 쓰고 포스팅 구간을 전체 드로그해서
바꾸는 방식을 사용해야 겠어요


부평에는 정말정말 정말 많은 카페들이 있어요

평리단길에도 카페가 많고 문화의거리에도 많고

프렌차이즈카페도 정말 많구요

요즘은 또 신상 카페가 많이생겨서 신상카페 방문하는 재미도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카페룬드는 정말 우연히 들어가게된 곳인데 마음에 들어서

소개할게요

 

카페 RUND 룬드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81 2층 (우)21393지번부평동 210-51
 
 
영업시간
  • 화~일 12:00 ~ 22:00
휴무일
  • 월요일

인스타 www.instagram.com/cafe_rund


문화의 거리에서 로타리 쪽으로 가는 길에 있고 입구는 조그만 1층인데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 3층은 야외 루프탑 공간이 있어요

카페룬드 입구

딱봐도 핑쿠핑쿠 하죠 ?

손님 99%가 공주님들이지만

공주인테리어에도 남자들끼리 들어올수 있어요 홧팅 !

지석진님이랑 김수용님이 참 좋아하실것같아요

추천추천 !!!



너무 예쁜 에프터눈티세트도 이렇게 모형으로 1층에 꾸며져 있어요
에프터눈 티세트는 2인이상 예약만 가능하다고 해요
근데 맛있을 것 같아요





2층 올라가는 복도의 에프터눈티세트 포스터 !

2층들어가자마자 있는 포토존

여기 다리 엄청길어보이게 나오더라구요

저 마셸 스피커는 어딜가나 있는것같아요




우왕 룬드의 카운터에용

카페 룬드 메뉴판 가격
지난번에 보니까 일행이 티메뉴를 시켰는데
주전자로 주더라구요
완전 제대로죠?
블랜딩티 종류가6가지나 되고 (6500원) 허브티 블랙티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아아만 마셔요
카페룬드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룬드는 가격대는 조금 높은편이에여
평리단길 평균 가격이기는 해요

디저트 메뉴가 엄청 많았는게요
까눌레 마들렌 스콘 휘낭시에 스모어쿠키
브라우니 크림뷔릴레 바닐라푸딩 등 요즘 핫한 디저트메뉴는
다 있더라구요
지난번에는 브라우니를 먹었는데 아이스크림 올려줘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클래식스콘 3300원 앙버터스콘 4500원
레몬파운그케이크 3800원

까눌레 3000원 마들렌3000원

크림뷔릴레 3800원 바나나푸딩 3800원
초코나무숲크럼블 5500원 흑임자브라우니 5000유ㅓㄴ
솔티브라우니 5000원 이에요

부평 문화의거리 2층 카페 룬드


티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디저트를 4개 주문했어요 ㅎㅎ

잘했죠?

주문한 디저트는 바나나푸딩과 얼그레이까눌레 스모어쿠키 레몬파운드케이크 였는데요


저는 바나나푸딩 강추해요
맛있더라구요

티를 시키면 모래시계도 줍니다


카페 룬드의 바나나푸딩은
부드러우면서 퍽퍽하고 달달해요
완전 꾸덕 밀도 100%

인천 부평에서 바나나푸딩을 찾는다면 ! 강추

나머지는 그냥 그랬는데요
까눌레는 제가 완전 맛집에서 입맛이 길들여져서서 기대치보다 못미쳤고 레몬파운드는 제가원래 레몬파운드를 안좋아해요. 그리고 초코스모어쿠키는 맛이 없을수가 없는것 아닌가요? ㅎㅎ 초코쿠키도 추천할게요


사진 예쁘게 찍고 이렇게 먹어요 ㅎㅎ




루프탑에서먹은 초코나무숲크럼블도 정말 맛있었어요

2층 보다 사진잘나오고 넓은 루프탑 자리도 추천할게요


그럼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