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인천 지하철2호선 검단 원정역 당하동 골목한식뷔페 점심 방문 후기

반응형

032-569-5656032-569-5656

안녕하세요 사탕씨입니다

2022년 5월달에 방문한 원정역 3번출구 근처의

골목한식뷔페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날씨가 아주 화창하죠 ?

 

 


골목한식뷔페

주소 : 인천 서구 청마로167번안길 13 1층 (우)22677 당하동 1093-3

전화 : 032-569-5656

영업시간

월~금 : 오전 11시 ~ 오후8시

토 : 오전 11시 ~ 오후 3시

일요일 휴무

가격

성인 1인 7700원

어린이 1인 5000원


 

외근 나왔다가 점심 시간이 지나서 근처 한식뷔페를 찾았는데요

요즘 한식뷔페는 오후 3~4시까지 운영하는 곳이 많은데

골목한식뷔페는 오후 8시까지 영업해서

마음편히 방문할수 있었어요

늦은 4시정도에 갔는데도 몇 테이블 식사중이더라구요

 

 

 

외관 

 

 

 

오 안심 식당 이라고 하네요 ?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좋은거 겠죠 ㅎㅎ

골목한식뷔페는 폴딩도어로 개방감이 있어서 환기가 잘돼 쾌적한 식사가 가능해요

우리동네 한식뷔페는 지하라서 음식이 맛있어도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여기는 탁 트여있어서 좋았어요

 

딱 들어가서 선불결제 이기때문에

2인 15400원을 카드 결제했어요

10장 단위로 식권도 판매한다고 해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바로 식사를 위해 배식을 시작했어요

대충봐도 종류가 정말 많아서 입맛이 돋더라구요

백미밥과 간장돼불고기에요

 

 

튀긴만두와 양념간장이에요

 

 

콩나물무침 청경채무침 도라지무침 각종젓갈류 !

 

 

무말랭이와 낙지젓갈 김치 깻잎 고추장아찌 줄기냉채가 있어요

 

 

채소류는 상추와

청양고추가 가득있어요

 

식혜도 있어요

 

스프하고 숭늉 잔치국수에요

 

그리고 뒤로 돌으면 우엉볶음 버섯볶음 시금치볶음 감자조림

마늘쫑 / 샐러드 

국에는 카레와 김치콩나물이 있어서

저는 김치 콩나물로 골랐어요

 

골목한식뷔페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셀프조리코너인데요

바로 라면과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에요

다른테이블은 라면도 먹던데 저는 너무 배부를것같아서 안먹었지만

라면도 진라면 매운맛이고 참 좋더라구요

라면에 계란넣어먹어도 참 맛있을 것 같아요

 

 

반숙 스크램블 완숙 모두 가능하니 참 좋죠

 

 

 

이제 먹어볼께요 ~~!!!

 

 

시원한 김치 콩나물국에요

식단관리중이라 밥은 조금 야채류는 많이 가져왔어요

식이섬유 단백질이 풍부하고 골구로 먹을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외식메뉴료

한식뷔페 추천해요

 

 


가성비 정말 좋고 배부르게 먹은 

골목한식뷔페 후기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