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맥도날드 신메뉴 허쉬프레첼 맥플러리 가격 후기

반응형


얼마전부터 동네 맥도날드 유리창에 짱 맛있어보이는
새로운 맥플러리 메뉴가 있어서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다가
드디어 사먹었어요

허쉬 프레첼 맥플러리 가격은 단돈
2900원!





오레오맥플러리를 원래 좋아하는데
초코에 프레첼까지 얹어져 있는 그림을 보면
안사먹을 수가 없어요
허쉬 초콜렛과 콜라보 했다고 해요 !

최근에 허쉬쿠앤크 모찌롤도 gs25에서 먹었었는데
엄청 맛있었다구요

매도날드 키오스크
디저트 메뉴에

허쉬프레첼 맥플러리가 신메뉴로 추가되어있어요
2900원이고 원래있는 오레오 맥플러리랑 딸기오레오맥플러리 초코오레오맥플러리는 2500원으로 400원 저렴하답니다. 칼로리는 400칼로리로 다이어터라면 320칼로리인 딸기오레오맥플러리 드세용

오랜만에 가격을 보니까 기본 아이스크림콘도 800원으로 올랐고 초코콘도 1000원으로 올랐어요
저는 500원 세대인데 말이죠
콘은 카라멜솔트콘이 진짜 맛있었는데 꼭 재출시 했으면 좋겠어요




진한 초콜릿과 함께! 달콤 바삭하게

new 허쉬 프레첼 맥플러리

메뉴판인데요 맥윙이 다시 나왔나봐요
튀긴 닭윙인데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맥윙은 두조각 2900원 콜라콤보 3600원이에요
맥도날드 콜라는 코카콜라이고 제로코카콜라도 있답니다
( 요즘 제로음료가 핫한데 그냥콜란 코카콜라가 맛있고
제로콜라는 라임펩시제로가 맛있어요 )

코카콜라가 덜 선호되는 요상한 2022년 !

메뉴판을 보니까 오레오 아포카토가 있네요?
처음보는데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요?
3000원에 247칼로리로 엄청진하고 꾸덕할꺼 같아요
(담에 꼬옥)

메뉴판에 해피스낵 과 맥크리스피가 있어요
최근에 맥모닝 브랙퍼스트디럭스 먹으면서 체리맥피즈 콜라먹었는데 체리콕 맛있었어요



드디어나온 아이스크림
기본 아이스크림콘도 시키고

허쉬 프레첼 맥플러리도 나왔어요

안에는 통통한 초코 프레첼이 들어가 있는데
4피스에요

짱 맛
프레첼은 따로 먹고 싶을 만큼 맛있고 바삭한 식감이에요
꾸떡한 초코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답니다
저는 재구매의사 완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