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마켓컬리 엄지척 곱도리탕 밀키트 후기 추천 : 맛있어요 (가격/레시피/꿀팁)

반응형

현대인의 필수장보기 어플 마켓컬리에서 

엄지척 곱도리탕 밀키트를 사먹었어요 

( 광고 아닙니다 내돈내산 )

 

보통 후기 2천개 넘는걸 사먹으면 안심이 되는데 후기가 42개밖에 없어서 제가 후기를 써봅니다 

약간 노하우가 필요하더라구요 !!!!

 

 

 

엄지척 곱도리탕 밀키트는 3~4인분으로 제가 먹어본결과 제양으로는 2~3인분이 맞는것 같아요 !

하지만 용량만 2kg 이라는거 양 많아요 

가격은 28900원 입니다

 

밀키트 안에는 이렇게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는데 저는 정말 그대로 만들었어요

 

 

 

 

 

 

 

 

큐알코드로 동영상으로 만드는 영상도 볼 수 있어요

 

 

 

 

 

엄지척 곱도리탕이 부산맛집 밀키트라고 하네요

 

 

 

 

 

밀키트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고

먼저 닭을 씻어줘야 해요 

잡내도 잡아주고 불순물도 제거해야 하는데

저는 깨끗히 씻어준 다음에 물에 담궈두었어요

생각보다 핏물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후기에 닭냄새난다는 후기가 있던데 제생각에는 닭 안씻고 바로 넣었을거 같아요

 

 

 

 

 

닭 진짜 실하고 많죠 

 

 

 

 

 

 

물도 이만큼 넣으라고 해서 눈금으로 재서 넣었답니다 ㅎㅎ

밀키트는 하라는대로만 하면 5성급 요리사 될 수 있어요

 

 

 

 

 

곱창이라고 하는데 아무리봐도 대창같아요

저는 대창 좋아하니까 더 맛있었는데 대창 아닌가요 ?

대창이라 닭볶음탕이랑 같이 먹는 음식이 곱도리탕이니깐요

 

 

 

 

 

레시피대로 끓여주면서 수저와 국자로 불순물도 계속 제거해 줬어요

아래 만큼 나왔답니다 .

귀찮겠지만 저는 제거하는 것을 추천 !!!!
왜냐면 누린내 하나도 안나는 곱도리탕을 완성했기 때문이죠 @@@@

 

 

 

 

 

 

 

곱도리탕이 거의다 완성이 되어가고 있는데

총 완성시간은 30분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

 

 

 

 

 

 

마지막으로 들어가는 재료들도 넣어주고 10분더 끓이기

대창은 정말정말 마지막에 넣는것을 추천드려요

대창이 기름이라서 뜨거운국물에 녹아 사라지거든요

 

 

 

 

 

가래떡이랑 수제비가 들어가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가래떡 엄청부드럽고 쫄깃하고 

강추 !

 

 

완성 !!!!

엄청 맛있게 먹었지요 !!!!

당면사리나 라면사리도 넣어서 추가해드세요 

크~~~~~ 또먹고 싶어요

 

 

당일은 배불러서 못먹고 다음날 식당처럼 볶음밥도 만들어 먹었어요

; 엄지척 곱도리탕 셀프볶음밥 재료

- 다진 신김치 / 부추 / 김가루 / 참기름 

끝나는 거에요 ~~~~~~~~

 

 

 

 

 

 

사탕씨의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템 : 엄지척 곱도리탕 포스팅 어떠신가요 ?

재미있게 보셨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그럼 안뇽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