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마켓컬리 식품을 반값에 ? 구월동 리퍼브 마켓 리팡 후기 ( 땡처리마켓 )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탕씨입니다 ! 인천시청 구월지엘시티 푸르지오 단지내 지하 1층에 위치한 리퍼브마켓 리팡인데요 일반 동네 소형마트인줄알고 방문했다가 반품 / 유통기한 임박으로 50%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땡처리 마켓이더라구요 입주는 주차장 안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인데 생각보내 내부 규모가 컸어요. 내부 촬영은 안된다는 안내문이 있어서 내부 촬영은 하지 않았는데요. 의류 / 식기 / 소품 / 전자기기 / 주방가전 / 소모품 / 스포츠용품 / 컴퓨터용품 / 아기용품 / 식품등 정말 다양한 물건이 1개씩 있는데 정가에서 50% 이상 할인된 가격이었어요. 그리고 식품코너는 유통기한이 하루이틀 남은 것들로 할인판매중인데요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들은 추가 할인까지 해서 1+1으로 행사하더라구요 신기한건 프릿츠 , 블루보틀 등 유명한 원두랑 커피들도 판매중이고 그릭요거트나 브라타치즈같은 요즘 유행하는데 유통기한 짧은 유제품들도 50%넘게 할인중이었답니다. 저는 코스트코도 십몇년전부터 이용하고 최근에는 마켓컬리도 자주 이용했는데 코스트코랑 마켓컬리 제품들도 꽤 많더라구요. 한쪽 코너에 빠이 쌓여져 있는데 모두 마켓컬리 베이커리라서 신기했어요 마켓컬리 제품이 원래 조금 비싸기때문에 50%들어가도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다고 느꼈는데요. 시간이 조금지나니 1+1에 추가 할인까지 들어가서 개당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테이스티델리 햄체다치즈 샌드는 마켓컬리에서 4700원인데
유통기한 임박한 제품으로 1000원에 구매했답니다

신선도도 괜찮고 맛도 있었어요


모두 리팡에서 구매한 디저트류인데 다 맛있더라구요


저렴한가격에 득템하는 기분이 들어서 쇼핑하는 재미도 있어요 !

리팡이 체인점이던데 지나가다가 발견하시면 한번 들러보시는것도 추천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