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인천 Rolling Pin 롤링핀 빵집 베이컬커리 카페 구월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탕씨입니다 ~ 인천 시청라인에 새로생긴 건물에 새로생긴 카페가 있어서 방문해봤는데요. 구월동 한국자산관리공사 인천지역본부 건물 1층에 생긴 롤링핀이라는 베이커리 카페에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서 궁금증이 생겼는데요. 인천에는 안스베이커리라고 유명한 빵집이 구월동이 본점이거든요. 구월동에 맛있는 빵집들이 참 많은데 안스베이커리도 그렇고 옵스베이커리도 바로옆 관교동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고요. 또 번화가랑 카페거리가 많아서 개인베이커리카페들도 맛있게 만드는 곳이 참많아요. 예를 들면 유하나케이크 같은 ! 그래서 한번 방문해보기로 했는데요

인천시청 중앙공원 대로변라인 모퉁이에 이렇게 위치해있어요 ~

건강빵을 만든다고 해요

price guide 라고

프레첼이 3800원

식빵이 5000원

크루아상이 3800원

이런식인데 조금 가격대는 비싼편이죠 ?
가성비 빵집은 아닌것 같아요

검색해보니까 본점이 강남 압구정이고 프리미엄 빵집이라고 하네요


들어가보니 진열도 너무 예쁘게 되어있고 빵들도 참 예뻐요

특이한 것들이 많은데 초콜릿 패키지가 너무예쁜데요

몽블랑 카스테라 치아바타가 보여요 발사믹 올리브오일도 소분해서 판매하는데 2000원이네요

오 몽블랑이 5400원

미엘 고르곤졸라가 맛있어보이네요 4900원이에요

이렇게 패키지된 미니잼 병도 판매중이네요 딸기잼 산딸기잼 오렌지잼 무화과잼 살구잼이 있어요

식빵종류는 생각보다는 무난한데 가격대가 너무 높아서 패스하고 다른 빵들을 보았는데

촉촉브레드랑 뺑오플레르가 맛있어보였어요

뺑오플레르는 소금빵이라고 하네요

크루아상도 정말 종류가 많아요. 크루아상은 구월동 이토타워에 마호가니 까페도 맛있어요.

저는 뺑오플레르 1.3 랑 촉촉브레드 3.3 치아바타 3.8 총 8400원에 구매했답니다

고르고 나니 다 하얀빵만 구매했는데 이건 취향일까요? 저는 속에 아무것도 안들은 빵을 좋아하기는 해요

안에 좌석도 많고 음료도 판매해요 아메리카는 4200원이네요

포장해서 브런치로 사과랑 치즈랑 먹었어요

요 뺑오플레르가 생가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짭짤하더라구요 치아바타도 정말 부드러운 쫄깃함이었어요. 그리고 촉촉브레드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달달하고 맛있었답니다. 안에 생크림도 들어있고요

처음 방문해보는 구월동 빵집인데 생각했던것보다 만족스러웠어요 !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기는 하지만 맛있는 빵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