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인천 최대의 가성비 횟집 : 연안부두 맘모스식당 1호점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여 사탕씨입니다 ! 인천에 유명한 수산시장이 소래포구와 연안부두가 있는데요. 소래포구와 연안부두에는 큰 수산시장이 있어서 보통 시장보러 많이가는데 그 근처에 횟집도 정말 많거든요. 연안부두에 유명한 맛집이 있는데 바로 맘모스 회센터에요 ! 맘모스 회센터는 인천분들이시면 한번쯤은 가보거나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 회식장소로도 많이가고 가족이나 친구들 끼리도 많이 가거든요. 인당 삼사만원안으로 신선하고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을 풀코스로 즐길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정말 좋은 맛집 이랍니다. 큰 회센터건물안에 식당이 30개씩 있는데 메뉴가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큰 식당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이런 느낌의 맛집은 인천 계양에 유진참치라고 일층에는 해산물센터 2층은 해산물 부페로 운영해서 많이 갔던 곳이 있는데 벌써 십년 전이네요. 지금은 부페운영을 안하고 일층 해산물센터만 운영하고 있어요. 유진참치 기억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 저는 여기서 생연어의 참맛을 처음 알게되었어요.

맘모스 회센타

  •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33번길 17
  • 항동7가 27-236

영업시간

매일 10:00 - 10:00

화요일 휴무1주,3주 휴무

 

맘모스 회센타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가면 안에 벽없이 식당들이 늘어져 있는데 가게마다 1호 2호 이런식으로 구별되어있어요. 인터넷에서는 그중에서도 맛집이 있어서 찾아간다고 하는데 저는 항상 오른쪽 끝 입구로 들어가서 오른쪽 첫번째 집인 1호점만 방문해봤어요. 하지만 다른집도 다 메뉴랑 구성이 동일하기 때문에 구별하는 것을 의미가 없을 것 같아요. 한 식당당 테이블은 좌식으로 네개정도 있답니다.

맘모스 회센타 1호점 메뉴판

가격 2인 8만원 3인 9만원 4인 12만원 5인 15만원만원으로

적어도 3인 이상 방문해야 해요. 2인방문시 인당 4만원 이지만 3인 이상 방문하면 3만원씩 이기 때문이지요

저는 보통 활어회로 광어반 우럭반 구성으로 주문한답니다

이런식이고 내부에는 벽이 없기때문에 20번대 식당도 볼수 있어요/ 인천의 유명한 맛집이기 때문에 방문할 때마다 사람은 많은 편 이랍니다

 

 

 

메뉴구성은

1번 스끼다시 / 해산물

2번 회

3번 매운탕 / 식사 / 간장게장

으로 구성이 되는데 코스요리라 코스별로 다 먹어야 다음코스가 나온답니다

 

양이 정말 많기때문에 3번째 까지 가면 배가 불러서 맛있는데도 다 못먹는 경우가 생겨요ㅎㅎ

 

 

 

4인으로 시킨 메뉴입니다

해조류면무침과 사라다에요 

기본 구성이죠 막장과 고추 편마늘

주문하자마자 메뉴가 쏟아져 나오는데요. 상이 부족하기때문에 접시가 비면 바로바로 치워시주거나 한접시에 합쳐주세요. 신선하고 따듯한 소라찜과 새우인데 소라는 따듯할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 초고추장이나 기름장에 찍어드세요. 횟집 콘치즈 정말 맛있어요

국물이 시원한 홍합탕도 있고요

전복죽도 에피타이저로 한그릇 씩 준답니다 1초만에 다 먹어요





 

새우가 크고 통통해서 맛있답니다

 

 

산낙지도 나오고

생가리비도 나와요. 신선해서 달달하지요

개불도 나오고

멍게도 나옵니다 정말 좋아해요

생굴 석회도 나오는데 저는 7년전에 노로바이러스에 한번 걸린 후로는 생굴은 안먹고 있어요

정말 맛있지만 그 고통을 다시 겪기는 싫거든요. 제인생에서 제일 아팠던 순간이에요 넘 무서워

생굴은 다른 용기있는 사람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후에 탈도 없었어요 

키조개 무침인데 통통하니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신선한 전복회 하나도 안질기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을 먹고나면 회가 나오는데요

회양도 정말많고 두껍게 썰어줘서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

 

그리고 회를 다 먹어가면 식사가 시작되는데 매운탕과 김치 간장게장이 나오는데

공기밥은 별도 거든요? 안시킬 수가 없어요

 

매운탕 정말 맛있는데요. 이때쯤 되면 이미 배가 불러서 맛있어서 과식하는 상태가 됩니다

여기에 라면사리 하나 딱 넣으면 좋을 것 같은데 아직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그리고 간장게장을 양쪽으로 두접시 주시는데 이러번 원래는 밥 두공기는 뚝딱이거든요. 간장게장 정말 실하고 왠만한 간장게장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기 때문에 여기서 간장게장을 실컷 먹을수 있어요.

삼만원에 정말 가성비 넘치는 식사이지 않나요? 또 먹고 싶네요 이년전만해도 인당 2만5천원이었거든요 조금 올라도 만족한답니다.

맛있는 간장게장 ! 일반식당에서 간장게장 정식하면 2만원정도 하는데 저는 차라리 여기 올것 같아요

정말 배부르고 맛있는 식사를 할수 있는 맘모스회센타 ! 꼭 3인 이상 모아서 맛있는 식사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