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신상 핫플 술집 : 제주 밤바다 후기

반응형



안녕세요 사탕씨입니다!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 줄여서 송현아 ) 와 함께 있는 트리플 스트리트에 새로운 술집들이 많이 생겨서 소개하려고 해요! 트리플스트리트 c동은 카페와 옷가게밖에 없었는데 어느날 갔더니 싹다 주점과 음식점으로 바뀌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이번에 새로생긴 [ 제주 밤바다 ]에서 저녁식사 겸 한잔 했습니다 ~

트로피칼 느낌과 돌인테리어로 여름밤의 제주도 축제 같은 공간이었어요

코로나로 테이블 마다 칸막이가 있고 공간이 넓어서 띄엄띄엄 앉는 것도 가능했어요! 특이하게 테이블마다 터치 모니터가 있어서 메뉴고르기와 주문 주문서확인이 가능해서 좋았갑니다




메뉴판을 다 찍어봤어요!!!
다녀온 후기로는 안주 맛집이라 어떤걸 시켜도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샤브샤브전골 18000원 + 칼국수추가 2000원 + 매콤국물닭발 18000원 을 식사로 주문했어요!

맨날 떨어트리는 젓가락과 수저도 모니터로 주뭄이 가능하답니다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코로나시국사이에 세상이 좋아졌어요
(술집 증말 오랜만)

이렇게 계산서도 그때그때 확인할 수 있어요!



샤브샤브전골 18000원
생각보다 정말 실하고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양이 정말 많죠?


소스는 계란장 간장 참깨소스 세가지 주는데 다 샤브샤브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서브샤브좀 먹어본사람이라면 칼국수사리 추가는 기본이지요 저는 칼국수보다는 죽으로 만들어먹는 것을 진짜 진짜 사랑해요~ 칼국수도 맛있어요!





시원하게 잘먹었지만 아쉬운감이있어서 매운국물닭발을 추가했어요 !
18000원 !
달짝지근한데 매콤하고 쫄깃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요 메뉴도 강추에요






제주밤바다의 한라봉 하이볼을 시켜봤어요 ! 5000원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거의 한라봉 음료수



가장 감동받은 부분은 소주를 살얼음 소주로 주시는데
와 정말 맛있었어요~~살얼음 맥주는 먹어봤어도 슬러시소주는 처음인데 머리끝까지 시원하면서 소주의 쓴맛이 안나고 단맛이 극대화 되는 느낌이랄까요? 가볍게 마시려다
과음하기 딱 좋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이집 잘하네 ~~ 란 말이 딱 나오는 서비스 였답니다




분위기 ♥︎♥︎♥︎♥︎
음식맛 ♥︎♥︎♥︎♥︎
서비스 ♥︎♥︎♥︎♥︎♥︎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
제주밤바다
후기였습니다~!

트리플스트리트에 쉑쉑버거도 들어오고 폴바셋도 들어와서
완전 놀기도 좋고 먹기도 좋아져서 참 좋더라구요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잘 안가게 되는데 날 풀리면
인천 나들이 장소로 참 좋을것 같아요
주차도 공짜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