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구월동 노브랜드버거 포장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탕씨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버거를 다녀왔어요. 노브랜드버거가 신세계에서 만든 버거브랜드인데 저렴한가격과 맛과 풍부한 내용물로 유명해졌습니다. 저는 옛날에 동춘동 스퀘어원에서 지나가다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사마셨는데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란적이 있어요. 검색해보니까 원두도 좋은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커피도 2000원 으로 아주 저렴해 노브랜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정말 좋아합니다.

오늘은 식사를 위해 방문했는데요
이마트가 생각나는 샛노랑 컬러가 예뻐요

미국느낌나는 인테리어라고 항상 생각합니다

패티가 두개씩 들은 메가바이트 / 어메이징 / 미트마니아
포스터

메뉴판입니다

구매는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는데요
메뉴는 버거 / 하우스스페셜 / 샐러드 / 사이드 / 음료로 나누어져 있어요

저는 시그니쳐세트에 감자튀김은 어니언도넛으로 변경하고 콜라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변경 했습니다

키오스크 메뉴판







포장을 했어요


10분뒤쯤에 커피를 마셔봤는데 얼음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여기가 유럽인가 싶었어요 맛도 왠지 덜한것 같아서 원두가 바뀌었나 싶었는데 아닌가요?







노브랜드 시그니처 버거 세트 ! 입니다





시그니처버거가 담백하고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어니언도넛은 처음먹어보는대 얇고 바삭해서 넘 맛있었습니다. 맥도날드 해시브라운 재질이에요

노브랜드 내돈내산 후기
결론 : 노브랜드버거맛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왜그랬을까

추신 문학경기장에도 노브랜드버거 입점한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