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프리미엄스시 28입 줄서서 구매한 후기 추천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탕씨 입니다 트레이더스에 갔습니다 .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미국 창고형마트 코스트코를 겨냥한 마트로서 차별점이라면 회원카드 없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코스트코랑 트레이더스 둘다 갑니다.

둘다 맛있기 때문이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오랜만에 갔더니 외부 행사코너에 대왕버거가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사진이어서 그렇지 실제로 보면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가격을 보니 9,980원이고 맛있어 보입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버거도 엄청 맛있으니 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손수 핫도그 브랜드라고 하네요
대왕버거가 23cm고 손수핫도그가 25cm에 2500원이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하는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엄청 몰려있는 코너를 발견했어요 자세히보니 다 줄서있더라구요? 근데 줄서있는곳에 물건은 없고 사람만 있어서 보니 트레이더스 초밥을 기다리는 줄 이었습니다

저도 홀린듯이 우선 맨뒤에 줄을 서 보았는데요
앞에 15분 정도 계셨어요

이사람들이 다 줄

오른쪽 유리 건너편에서 끝도 없이 만들어지고 있는 초밥들을 보고있으니 곧 4팩이 나왔습니다
2초만에 사라졌어요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적으니 줄을 슬 수 밖에요

갈길이 머네요

만들어지고 있는 초밥들

만드는 모습을 보니 포장된 초밥회 뜯어 위에 덮는 작업만 하는데 인스턴트 느낌일 거라 생각했으나 맛은 초밥집 못지 않은 싱싱하고 통통한 초밥이었습니다
왜 인기 있는지 이해되는 맛이었어요

한 삼십분을 기다리니 제가 살수 있는차례가 다가왔어요

앞에분이 두개 가져갔지만 제가 다음차례라 바로 가져갈수 있었습니다

너무 멀리 줄서있어서 가격표는 삼십분이 지나서야 가까히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엄스시 28입
활광어 | 생연어 | 자숙새우 | 생새우 등을 엄선
고시히카리쌀에 특제 양념초로 감칠맛을 더한 초밥세트

고시히카리쌀이 일본에서 개발한 품종이긴하지만 재배는 대부분 국내산이라고 하네요. 밥맛이 좋아 유명하다고 합니다.
일본산은 아니겠죠

차례가 되었습니다 기뻐서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집에서 저녁으로 먹었는데 식사가 급해서 이후에 사진은 없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발견하시면 추천합니다
초밥도 실하고 달고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