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탕씨맛집이요

부평 감성레스토랑 맛집 세븐스플로어 인브스키친 분점 후기

반응형

 

 

 

 

 

 

부평 평리단길 맛집 검색하면 나오는 감성레스토랑중에는 한옥인테리어로 유명한 [ 인브스키친 ] 이 있는데요. 

평리단길에서 구 롯데백화점 쪽으로 길을 건너면 골목길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어서 당일날은 방문이 불가능했어요 따스한 햇볕이 은은하게 들어오는 한옥 건물이 참 매력적이었는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이왕이면 미리 예약하셔서 본점에서 식사를 추천드려요 ~ :)

직원분이 분점으로 안내를 해주셔서 방문했는데요 약 300m 떨어진 건물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올리브영 건물의 7층에 위치해있는 인브스키친에 방문했어요

화덕피자와 파스타 스테이크 레스토랑 전문점으로 앤틱인테리어가 멋졌어요

 

 

 

 

 

 

 

 

 

물평에 신선한 허브가 가득 들어있어서 상큼한 물이 맛있더라구요

 

 

 

 

 

 

 

 

인브스키친 메뉴판 가격

비프와규스테이크 세트 68,000원

화덕빵 + 샐러드 + 마르게리타 화덕피자 + 와규비프스테이크 (림프) 미디움 에

추가로 봉골레파스타 18,000원 추가했어요

 

와규 비프 스테이크에 림프는 부드럽게 구운거고 그옆은 식감있게 구운거라고 하네요

림프로 주문했어요

 

간단하게 식사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4명이서 식전빵 / 샐러드 1 / 피자 1 / 파스타 1 / 스테이크 1 로 주문했는데요

배부를게 먹으려면 파스타나 리조트를 2개정도 더 추가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식전빵인 화덕빵 

화덕에서 바로구워나온 화덕빵이에요 오일소스에 찍어먹으니 상큼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

피자 도우반죽으로 구운건데 왜 피자꼬다리는 싫지만 화덕빵은 맛있을까요 ?

담백하니 맛있어요

 

 

 

 

 

시즌샐러드

시즌샐러드로 나온 샐러드인데요 라코타치즈 샐러드에요 ~ 발사믹 소스가 맛있었어요

 

 

봉골레파스타

봉골레파스타입니다. 자작하고 부드러운 해물맛이 맛있었어요 ~

 

 

 

 

와규 스테이크

스테이크인데요 야채구이랑 감자샐러드 토마토페이스트 그리고 다양한 소스들이 잘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마르게리타 화덕파자

마르게리타 화덕피자

화덕피자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데 맛있더라구요 얇은 도우와 치즈가 아주 잘 어울렸어요 @

 

 

 

 

 

 

 

스테이크는

굽기는 미디움으로 주문했어요 

부드러운 식감으로 주문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챱으로 잘라서 소스랑 같이 먹었답니다 조합이 진짜 좋았어요

 

 


세븐스플로어는 분위기있는 공간으로 본점을 방문못한것이 아쉽기는 했지만 맛도 공간도 만족했답니다. 그래도 다음에는 한옥 본점으로 예약할 거에요 ! 


 

 

분위기 있는 공간

앤틱인테리어의 포토존도 있고 분위기있는 그린인테리어가 멋있었어요

화장실인데요 엄청 깨끗하고 좋았어요

반응형